또또파파의 육아세상/엔픽스 서포터즈 스타맘 1기

[엔픽스] 북극 사계절 짐 한달 솔직사용후기(또또 오감발달에 최고!)

또또파파 2020. 12. 30. 22:48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qJYJOvrY_4E

 

요즘 우리또또의 낮시간을 책임지고있는 북극 사계절 짐 솔직 후기 들려드릴게요.


한달전까지는 아직 또또의 움직임이 크지 않아서
제가 흔들어주면 또또는 흔들리는 장난감을 감상하면서 놀았답니다 ㅋㅋ


요즘은 쳐다보기도 하지만 다리로 물건도 잡고 장난감들도 툭툭쳐보고 손에 쥐어주면 흔들흔들하기도 하고 이전보다 훨씬 활동적이게 됐어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놀아주면서 훨씬 재미있고 웃음이 절로 나와요.

이렇게 다리를 번쩍 드는걸 또또가 잘하더라구요 ㅋㅋㅋ 졸귀


게다가 터미타임도 매트위에서 하는중이에요.

화면 밖으로 뚫고 나올 것 같죠? ㅋㅋㅋㅋ 배밀기하는 그날까지 쑥쑥 자라렴~


북극사계절 짐은 장난감을 고리를 통해 걸어 줄 수 있기 때문에
아기가 좋아하는 장난감은 손에 닿는 가까운 곳에 둬서 더 재밌게 놀아 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주로 치발기가 있는 장난감들을 손이 가장가까운 곳에 배치해서 잡고 놀기를 바란답니다 ㅋㅋ


한달간 사용하면서 또또가 감각이 발달하는구나 라는게 보여서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몇 일 전만해도 직접 손에 치발기를 쥐어줘도 제대로 못쥐고 놓치고 했는데 이제는 치발기도 잘잡고 인형도 툭툭건드리는걸 보니 북극 사계절짐이 우리 또또 발달에 도움이 되는구나 생각하니 괜히 아기체육관을 육아필수템으로 구매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ㅋㅋ

그리고 은은한 파스텔 톤이라서 제가 바라보고 있을때도 눈이 편하더라구요. 원색에 쨍한 아기용품들은 보면 금방 질리고 피곤한 느낌....

 

우리 또또의 놀이시간을 책임져줘서 참 고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