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엔픽스 서포터즈 스타맘 1기

[엔픽스]북극 사계절 짐 리뷰 (또또 신남주의)

또또파파 2020. 12. 21. 21:53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qJYJOvrY_4E

 

오늘은 아기들 오감발달에 도움이 되는 북극 사계절 짐 리뷰를 해볼게요. 

 

북극 사계절 짐 신나신나~

 

또또가 3개월을 향해가면서 오감 발달을 위해 많은 또또맘과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주변의 장난감을 손에 대줘보기도 하고 책도 평소보다 많이 읽어주지만

요즘은 북극 사계절 짐을 이용해서 또또의 오감발달을 도와주고 있답니다.

 

 

 

제품은 매트와 아치형 기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타프토이즈의 마스코트 펭귄이 어김없이 등장하네요 ㅋㅋ 

 

 

펭귄 수난시대

 

 

자주 보셔서 아시겠지만 타프토이즈 제품이라 파스텔 톤이 되게 안정된 느낌을 줘요. 그리고 다른 아기 체육관과 달리 강한 원색이 들어가지 않아서 아기 사진을 찍을 때 좀 더 잘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제 눈에만 이뻐보이나요?)

아무래도 정신없는 아기체육관들은 사진 찍으면 아기에게 눈이 안가잖아요 ㅎㅎ 육아 갬성템으로 추천!

기본적으로 이렇게 장난감들이 달려있어서 또또의 시선을 끄네요 

 

 

 

 

제가 좋았던 점은 아치형 기둥의 고리를 통해서 기본 장난감 뿐만 아니라 기존 집에 있던 인형이나 장난감들을 연결해 줄 수 있단 거였어요. 

새로 달아본 제품도 타프토이즈 제품인데 다음 포스팅에서 리뷰 해볼게요 ㅎㅎ

 

 

또또 어딨게요~
요깄습니다~
또또의 시선

 

 

 

매트와 아치형 고리모두 폭신폭신해서 또또가 뒤집기 하거나 더 커서 움직임이 커져도 다칠 염려도 없어서 맘 편히 사용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매트가 충분히 푹신해서 누워서 놀때도 좋지만 안전하게 배밀이 까지 할 수 있어서 터미타임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그녀의 놀이는 멈추지 않는다

 

그리고 아치형 기둥과 매트는 분리가 가능해요. 

아기가 더 크면 아치형 기둥은 분리해서 일반 놀이용 매트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잠깐 쓰고 중고로 팔지 않을 육아 꿀템이쥬 ㅎㅎ

 

 

 

그리고 아치 자체의 크기가 다른제품들 보다 넓어서 답답해보이지 않는 것 도 북극 사계절 짐의 장점이에요 ㅎㅎ

갬성있는 아기운동장 제품을 찾으시던 분들에게 북극 사계절 짐 완전 추천 드립니다!

 

너무 신나서 침까지 나왔어요 ㅎㅎ 부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