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공간/리뷰 & 세상 소식

걸작떡볶이치킨 네고왕 이벤트로 떡닭세트 푸짐하게 먹기

또또파파 2021. 4. 20. 0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유튜브 네고왕 이벤트를

하고있는 걸작떡볶이치킨에서 네고왕국물떡닭세트를 먹어봤어요.

 

아쉽게도 저희 집 근처에 걸작떡볶이가 없었는데 또또맘이 

떡볶이에 대한 열정 하나로

기흥점까지 포장을 하러 갔답니다.

 

배민으로만 이벤트 세트메뉴를 주문가능했기때문에

가게 근처에서 대기하다가 6시 주문 오픈하자마자 바로 주문했답니다.

 

네고왕 효과로 주문이 너무 많아서 점심 주문을 거의 4~5시까지 조리하셨다고 해요 ㄷㄷ

바쁘셔서 정신이 없으셨을텐데

멀리서 왔다니 사장님 부부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또또맘이 기분좋게 포장해왔다고 해요.

 

장모님네 세트까지해서 세트 2개 구매했어요.

짜잔 이 모든게 이벤트 기간동안 2만원!!

원래는 치킨 + 떡볶이 세트에 2만원인데

이번 네고왕 이벤트에서는 중국당면, 음료, 주먹밥, 모듬튀김까지

푸짐하게 포함해준답니다.

 

또또맘과 저는 맴찔이기 때문에 제일 안매운 맛으로

먹었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었어요.

그 다음단계는 신라면보다 매운 맛이라고 하니 약간 매울 것 같아요.

걸작떡볶이의 자랑인 걸작 치킨!

저는 야들야들한 다릿살을 좋아하는데 

걸작 치킨은 다릿살이 많아서 좋았어요.

가슴살이 조금은 있답니다.

다음은 이벤트라서 함께 주신 모듬튀김!

튀김까지 맛있더라구요. 

그중에서 저는 미니핫도그가 제일 맛있었다는 ㅋㅋ

 

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 시켜먹었겠지만 없어서 너무 아쉽다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