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공간/리뷰 & 세상 소식

BBQ 랜덤 치즈볼 6알 증정 이벤트(4/10~4/16) - BBQ 앱에서 주문하고 치즈볼 공짜로 먹기

또또파파 2021. 4. 11. 19:22
반응형

오랜만에 비비큐 치킨이 먹고싶어서 포장주문을 하려고 비비큐 앱에 들어갔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 랜덤 치즈볼 6알 증정한다는 소식이!!

 

또또맘과 저 모두 치즈볼을 좋아해서 신나게 들어가봤답니다.

 

 

 

 

4/10~4/16 까지 BBQ 앱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네요.

BBQ앱에서 포장,배달 주문만 하면 랜덤 치즈볼 무려 6알을 증정한다고 해요.

게다가 BBQ앱 가입과 마케팅 수신동의까지하면

PS5 자동응모와 마스크 증정까지 한다니 개꿀!!

 

신나는 마음으로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을 주문했답니다.

치즈볼 6알은 쿠폰함에서 쿠폰 적용을 해야되요

쿠폰에 사용가능한 쿠폰 1장이 있네요.

치즈볼 랜덤6알 쿠폰을 적용하면 끝~

기간 내 사용횟수가 무제한이라고 하니

기간 내에 많이 시켜먹자구요~

 

 

 

이렇게 도착한 치킨과 치즈볼~~

 

신난 나머지 사진찍을 생각을 못하고

또또맘과 제가 치즈볼 하나씩 먹어서 4개만 남았어요 ㅋㅋㅋ

6개 잘 왔답니다.

 

몇일 남지 않은 만큼 비비큐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볼6알까지 함께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