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엔픽스 서포터즈 스타맘 2기

[엔픽스] 롤링 360 + 국민보행기 - 또또의 최애템 등극 예정

또또파파 2021. 3. 20. 21:35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sC4Ite6I3HY

 

 

 

우리 또또가 요즘.다리힘이 생겨서 잡아주면 다리에 빡힘주고 서있어요ㅋㅋ
이제 보행기를 사용해도 되겠다해서
엔픽스 롤링360 보행기를 꺼내서 조립했답니다.

 

슈돌에 나와서 요즘 핫하다는 엔픽스 롤링 360 보행기!

어떤 점 이 좋아서 연예인들까지 사용하는지 한번 조립하면 서 알아봅시다

 

 

구성품을 다 꺼내봤어요.
조립은 아빠의 몫ㅋㅋ

 

 

 

설명서대로 해봅시다
일단 보행기 다리를 연결해줘요.
나사로 다리를 고정해주는데 원래는 저 동그란걸 넣고 나사를 조여야되는 것 같은데 이미 6개나사를 다 끼우고 그걸 알아차리는 바람에
귀찮아서 그냥 넘어갔어요ㅎㅎ

 

 

이렇게 뒤에 후면다리 2개, 전면다리 1개를 조립해주고
이제 바닥면고 이 다리를 결합해준답니다
저기 볼록튀어나와있는 부분을 눌러주고 원하는 높이에 맞게 넣어주시면 되요.

높이 조절을 통해서 아이 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

 

 

다음은 바퀴와 스톱퍼를 조립

 

 

이후에는 동봉된 장난감을 붙여주세요.

장난감이 다양해서 아주 맘에들더라구요.

 

 

다음은 또또가 들어갈 시트조립

 

 

시트상단을 보시면 저렇게 검은색 튀어나온 부분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그 부분을 다 끼워주시면 시트까지 완성

시트는 고정을 할수도 있고 360도 회전도 가능합니다

360도 회전을 통해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다양하게 놀 수 있답니다.

 

 

 

롤링 360 제품을 보면 하단 측면에 특이한 부분이 있어요.

이 부분은 바로 시소기능에 사용할 받침대!

 

받침대를 꺼내서 수직으로 고정시켜주면 시소처럼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짜잔 완성된 모습이에요

 

 

 

 

 


현재 롤링 360 구입 시 증정하는 점핑보드 까지 장착을 해봤어요.

아직 또또가 다리가 짧아서... 바닥에 다리가 잘 닿지 않아요 ㅋㅋㅋ

 

 

액티비티 토이를 또또가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저 오렌지 자동차가 맘에 들었는지 계속 잡고있었다는 ㅋㅋ

 

 

또또가 슬슬 지루해하며 찡찡거리기 시작하자 360도 돌려줬어요.

새로운 장난감이 나타나니 또 흥미가 생겨 다시 놀기 시작하더라구요. 

360도 회전 기능의 힘이겠죠??

 

다른 제품에 없는 롤링 360 만의 장점이네요

 

앞뒤양옆 모두 신나게 노는 엔픽스 롤링360 보행기 

또또의 최애템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