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또또파파의 육아템 리뷰

또또의 첫 수영 - 스위마바 베이비링(목튜브)& 아기수영장 언박싱 및 사용 후기

또또파파 2020. 11. 22. 23:08
반응형

또또맘이 아기들도 수영을 한다고 스위마바 목튜브랑 아기수영장을 주문해달라고 링크를 보내줬어요.

 

아기 수영의 좋은점

아기들도 수영을 한다고?? 하고 찾아보니 

아기들은 엄마 뱃속 양수에서 수영하던 기억이 남아있어 물속에서 안정감을 느끼고 자신의 몸을 직접 컨트롤 해서 움직일 수 있으니 자신감과 자립심을 길러주는 등 정서적인 발달에 좋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근육이나 관절의 발달에 도움이 되고 체온 조절능력을 발달 시키는 데도 좋고

게다가 신나게 수영을 하고나니 밤에 잠도 잘 자겠죠??

 

1석 3조의 효과!! 

 

슬프게도 아기들은 수영의 기억을 돌이 지날 때 부터 다시 잊어버려서 물을 다시 무서워 한다고 해요. 물에 대한 좋은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수영을 시작해서 물에 대한 친숙함을 만들어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바로 주문주문!

 

 스위바마 언박싱 고고

택배 박스를 딱 열었는데 넘나 이쁜 색깔의 파란색, 하늘색 박스가 나와서 와 이 감성 뭐지...ㅋㅋㅋㅋ

스위마바가 영국브랜드라던데 이것이 영국갬성인가... 박스 너무 이쁘죠ㅠㅠ

 

 

 

 

 

목튜브 언박싱

일단 목튜브 먼저 언박싱!

 

 

아빠 언제까지 언박싱만 할꺼에요 지루하다구요

 

정식 명칭은 스위마바 베이비링이고 영국브랜드지만 공식 한글 가이드까지 있어서 더 좋네요. 아기용품들은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서 설명서를 정독해주세요.

 

스위마바 베이비링은 24개월까지, 15kg 이하 아기들까지만 사용 가능해요. 그 이후는 유아용 튜브를 써야겠죠?

 

 

포장을 열어보면 목튜브 , 작은 펌프, 그리고 작은 마그네틱까지 들어있네요.

갬성뿐만 아니라 귀요미 마그네틱 까지 넣어주는 스위마바 ㅋㅋㅋ

 

목튜브 디자인은 여러종류가 있어서 취향 대로 선택가능해요.

또또는 핑크핑크 공주님이니까 스트로베리로 주문 ㅋㅋ

인스타보면 아기오리가 가장 많이 보이긴 하더라구요.

 

 

출처 : 스위마바 전세계 엄마들이 선택하는 목튜브 (swimava.or.kr)
출처 : 스위마바 전세계 엄마들이 선택하는 목튜브 (swimava.or.kr)

 

 

목튜브는 공기를 위 아래에 넣어줘야 되고 공기는 약 70%정도로 튜브가 말랑말랑하게 만져질 정도로 넣어주시고 

실제 아기가 착욕했을 때 손가락 두개 정도 들어갈 공간이 있어야 된다고 하니 사용 시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기의 턱을 받치는 부분이 표시되어 있어서

저기에 맞춰 아기 턱을 놔준 뒤 위아래 있는 버클을 끼우면 착용완료!

 

 

 

아기수영장 언박싱

 

 

아기 수영장은 수영장, 8개의 지지대, 배수 호스로 구성돼있어요. 

 

 

조립방법은 아기 수영장을 뒤집어 주고 동그란 홈에 맞춰 지지대를 다 끼워주세요.

 

 

지지대를 다 끼운 후 상단에 튜브에 공기를 넣어주면 끝! 간단하쥬?

공기를 덜 넣으면 저렇게 삼각형 모양이 나오는데 거기서 더 넣어주면 점점 동그란 모양이 되더라구요. 

삼각형 일때는 빵빵해도 공기를 더 넣어서 동그랗게 만들어주세요~

 

 

이제 남은 건 물을 채우고 수영하는 것 뿐!!

 

또또 인생 첫 수영

첫 수영이다 보니 적응을 못할까바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평온하게 물속을 즐겨서 넘 뿌듯했다는

사실 첫 수영은 거실에서 이쁜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주고 싶어서 물을 직접 대야에 길어서 채워넣었어요..ㅋㅋㅋㅋ 

물 무게가 엄청나서 도저히 물넣은 상태론 이동을 못한답니다. 

 

물퍼나르느라 왔다갔다 하느라 힘들었지만 또또가 물에서 잘 노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또또맘이랑 제가 더 신났다는 

 

담날 부터는 화장실에서 바로 물받고 물버리고 했어요 ㅎㅎ...

 

조립하고 물받고 하다보니 기진맥진이었지만 신나하는 또또의 모습을 보니 피곤이 사르르르 

이게 바로 부모의 마음이구나 싶었어요.

 

고민중이신 부모님들에게는 완전 추천!!(내돈내산입니다) 

 

마지막은 또또의 신나는 수영타임으로 마무리! 

넘나 신난 또또 공주님

또또월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doddo_world

 

또또월드🎀(@ddoddo_world)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665명, 팔로잉 1,132명, 게시물 123개 - 또또월드🎀(@ddoddo_world)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스위마바 제품 사용 시 참고하실 만한 것들과 우리 또또 귀여운 사진 더 보시려면 아래로


아기수영 3일차 후기 (스위마바 목튜브 & 아기수영장) (tistory.com)

 

아기수영 3일차 후기 (스위마바 목튜브 & 아기수영장)

또또의 첫 수영 - 스위마바 베이비링(목튜브)& 아기수영장 언박싱 및 사용 후기 (tistory.com) 또또의 첫 수영 - 스위마바 베이비링(목튜브)& 아기수영장 언박싱 및 사용 후기 또또맘이 아기들도 수영

moomoo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