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또또파파의 육아템 리뷰

또또의 젖병은?? 프리미엄 PA소재 오유위시 젖병!

또또파파 2021. 1. 11. 22:27
반응형

작년에 한창 말이 많았던 젖병내 미세플라스틱 뉴스 보셨죠? 저희도 여러가지 젖병으로 또또에게 맞는 젖병을 찾다가 그 뉴스를 보고 깜짝놀랐답니다. 

그 쪼그만 아이에 미세플라스틱이 쌓이면 언제 터질 지 모르는 폭탄이되는 기분이었어요 ㅠㅠ

그래서 젖병선택에 더 신중을 가했지요. 

 

저희가 젖병을 고르는 기준은 크게 3가지 였어요. 

1. 미세플라스틱과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을 것

2. 젖병소독기나 열탕소독을 할 수 있는 소재일 것

3. 국내 생산 제품일 것

 

이 세가지 조건을 맞추는 젖병을 찾고찾다가 발견한게 오유위시 젖병이에요.

저희는 오유위시젖병은 90ml, 140ml, 260ml 3개 용량이 있고 

저희는 또또 2개월 지난 후에 알게 돼서 140ml랑 260ml 짜리만 사용했답니다. 

디자인은 깔끔 미니멀 그자체

게다가 얇아서 보관하거나 잡기도 편해요.

우리 또또랑도 잘 어울리죠? ㅋㅋ

게다가 이렇게 아기에게 무해한 소재를 사용해서 안심까지 할 수 있으니 오유위시젖병에 반할 수 밖에~

출처 : 오유위시 홈페이지
출처 : 오유위시 홈페이지

 

실제 사용해보고 느낀 장점은 젖병이 유리처럼 투명해서 안에 내용물이 잘 보인다는 거에요.

아시겠지만 젖병 재질에 따라서 밤에 수유할 때 얼마나 남았는 지 분유가 뭉쳤는지 잘 안보이면 굉장히 불편하죠.

하지만 오유위시젖병은 투명한 재질이라 얼마나 남았는지 한눈에 보이고 뭉친 분유들도 잘 보여서 더 섞어줘야겠구나도 금방 알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젖병 자체가 가볍고 두께가 얇아서 한손으로 잡기가 굉장히 편해요.

요즘 또또가 팔 움직임이 많아지면서 어느정도 배가 차면 손으로 직접 젖병을 쳐내더라구요...ㅠㅠ

더먹어야 되는데...

이럴 때 젖병이 무거워서 두손으로 잡고 있으면 참 분유먹이기 불편하겠더라구요.

게다가 밀폐캡까지 기본 구성품에 있어서 아기가 분유를 더 이상 먹지 않아도 이유식용기나 아기 간식통등으로 활용 할 수 있으니 가성비도 굳굳! 

몇년은 더 활용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도 또또와 딱 맞는 젖병을 만나서 수유기간이 끝날 때 까지 젖병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아직 젖병 정착 못하신 분들은 오유 젖병 한번 사용해보세요~ 엄마아빠의 손목을 지키는 또하나의 지름길이랍니다.

 

마지막은 직접 젖병을 들고있는 또또의 모습으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