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또또파파의 육아템 리뷰

[세이지폴] 원목침대 & 매트리스 & 범퍼가드 완전체 한달 실사용 후기

또또파파 2020. 12. 26. 12:22
반응형

어느덧 또또의 첫 크리스마스도 지나갔네요~

 

오늘은 세이지폴 침대 완전체 한달 실제 사용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보통 아기집들을 보면 기존 인테리어와 너무 동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입주하면서 이쁘게 꾸며놓은 집이 한순간에 그냥 아기집이 되버리죠. 하지만 세이지폴 원목 아기침대 세트는 원목과 베이지 톤 디자인으로 집안 인테리어와 찰떡궁합이라는게 굉장히 좋았어요.

(그렇게 안보이시겠지만 나름 갬성맨인 또또파파랍니다 ㅎㅎ)

아무래도 제품이 집안과 잘 어울리면 보는 나도 기분이 좋고 또 이쁜 또또의 사진도 추억으로 남길 수 있어서 좋고 일석이조의 기쁨을 주는 세이지폴 아기침대랍니다.

게다가 세탁이 편한단 점이 엄청난 장점이더라구요. 아시겠지만 아기들은 토를 할 경우도 많고 침도 질질흘려서 온 사방이 더러워지기 쉽죠. 하지만 위생상 오염된 매트리스, 범퍼를 놔둘 수도 없기에 자주 세탁을 해주는데 

범퍼는 그대로 세탁기에 넣고 매트리는 커버만 휙 벗겨서 세탁을 하니 너무 편했어요. 

또또가 신생아 일때 썼던 침대의 경우는 매트리스를 통세탁했는데 잘 마르지도 않고 모양의 변형도 있어서 

세이지폴 매트리스 처럼 겉에 커버만 후딱 세탁할 수 있는게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와 또또맘의 허리와 무릎을 지켜줄 수 있는 충분히 높은 높이!! 그리고 아기가 자라도 침대 가드의 높이 변경해서 나중에는 의자나 수납공간으로 5~6년 은 더 쓸 수 있는 가성비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성비까지 갖췄으니 아기 원목침대중에서는 탑클래스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아기침대를 어떤걸로 해줘야 될까 고민되시는 분들께는 인테리어와 실용성, 가성비까지 세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세이지폴 원목침대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근엄진지한 또또의 모습으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