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또또파파의 육아템 리뷰

뽀로로 빙글빙글 춤추는 노래방 내돈내산 후기

또또파파 2021. 2. 1. 22:07
반응형

 

 

 

육아를 해보니까 아기 놀아주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같은 장난감을 몇번만 놀아줘도 아기도 익숙해서 질려하는 것 같고 놀아주는 저랑 또또맘도 질리고 ㅋ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장만한 장난감 뽀로로 빙글빙글 춤추는 노래방이에요 ㅎㅎ

 

또또맘이 또 귀신같이 핫한 장난감을 쿠팡에서 주문했더라구요.

 

일단 박스는 역시 장난감 답게 화려하죠?? 우리의 뽀로로와 친구들이 있네요

 

 

직접 건반도 누르고 마이크로 노래도 부르고 뽀로로 친구들도 만지고 해서 3살 정도 되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인데 

노래가 나오고 빙빙도는 뽀로로 친구들을 보면 재밌어 할 것 같아서 구매했다고 해요.

 

 

요즘 인터넷에서 핫한 우리 루피도 있네요 ㅎㅎ 

 

 

일단 박스를 열어보면 뽀로로와 친구들 5명과 빙글빙글 원판, 건반, 각종 버튼 마이크가 보이네요.

 

 

이 장난감은 바닥쪽에 건전지를 넣어서 작동한답니다.

 

 

 

일단 On/off 버튼, 마이크 On/off 버튼, 볼륨조절, 멜로디 변환이 있어요. 요 멜로디 변환을 눌러주면 건반모드에서 동요, 노래 나오는 모드로 변하면서 뽀로로 친구들이 정신없이 회전한답니다. ㅋㅋㅋ

 

멜로디 변환을 누르고 건반을 눌러주면 그에 맞는 노래가 나오면서 친구들이 회전한답니다 ㅋㅋㅋ

또또보다 저랑 또또맘이 더 신났다는 

 

이렇게 가사집도 있어서 아가랑 함께 노래도 부르면서 놀 수 있어요.

왼쪽에 보이는 피아노, 실로폰, 바이올린, 기타 모양을 누르고 건반을 누르면 그 악기소리가 나온답니다.

 

이 건반 모드일때는 계속 도는건 아니고 눌러주고 건반소리가 나는 동안만 돌아요

 

ㅋㅋㅋ 제가 가지고 놀다 보니 뽀로로가 유독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뭔가 다른 친구들에 비해 도는게 시원치 않은 우리 뽀로로 ㅋㅋㅋㅋ

 

아직까지는 또또보다 제가 더 잘 가지고 놀고 있답니다 ㅎㅎ

저희는 쿠팡에서 샀는데 로켓배송 가능해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