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꿈비 엔젤맘 리뷰

아기방 꾸미기 필수품 - 꿈비 클린범퍼 침대

또또파파 2021. 2. 15. 21:47
반응형

 요즘 또또네는 또또를 뒤집어 주느라 바쁘답니다ㅋㅋ


뒤집기를 한번 성공하니 두번째부터는 슉슉 너무 잘 뒤집더라구요...

뒤집기를 하니 가드로 막혀있는 아기침대는 좁아서 더이상 사용하지 못하니 매트나 범퍼침대가 꼭 필요했는데 딱 꿈비 클린범퍼침대가 적합한 제품이었어요.

그 첫번째 이유
적당한 탄성으로 아기의 무게를 지지해주면서 너무 푹 들어가지 않아서 뒤집고 기는 연습을 할때 좋아요.


매트가 너무 푹신하면 기는 연습을할때 몸이 매트속으로 들어가서 제대로 힘을 못주겠더라구요.

하지만 또 너무 딱딱하지도 않아서 또또가 고개를 푹 떨궈도 아프지 않구요 ㅎㅎ

뒤집은 상태에서 바닥을 쾅쾅 치는데 범퍼매트 안깔았으면 다른집에 다 들릴듯....


두번째!
매트 커버가 방수가 되어 또또가 침을 줄줄 흘려도
걱정없답니다.


우리또또가 뒤집어서 놀다가 힘이든지 침을 쥬륵 흘릴때가 있어요ㅋㅋ


방수가 안돼서 침이 흡수된다면... 침냄새와 위생때문에 빨래를 자주 해줘야되는데...부피 큰 범퍼침대를 빨래하는게 너무 번거로웠을거에요ㅜㅜ

세번째 아이와 놀아줄때 엄마아빠도 편안~~
매트없이 맨바닥에 앉아서 놀아주면 꼬리뼈에 허리에 너무 힘들죠...
하지만 매트위에서면 엉덩이가 덜 아프답니다.


게다가 좀 더 자라면 가드를 아기 테이블과 소파로 변신시켜 놀아줄 수 있으니 가성비 짱!


네번째 아기방 인테리어 필수품!
저희집 마루바닥이 보시다시피 옛날 장판이라...갬성이 없어요ㅋㅋㅋ
이 점을 꿈비 클린범퍼침대로 커버!
베이지 톤이라 어떤 색과도 잘 어울려서 아가방꾸미기에 아주 좋답니다.


저희는 이렇게 또또의 포토존도 만들어줬답니다.


이모 삼촌들 아직 범퍼침대 선택 못했으면 꿈비로 선택하시죠?? 저 또또가 추천합니당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