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엔픽스 서포터즈 스타맘 1기

[엔픽스] 허니쿨 아기배게 실 사용 리뷰!!(또또 두상지켜주는구나)

또또파파 2021. 1. 24. 17:05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Di0MacuIuGs

제가 뒷통수가 워낙에 절벽이라 우리 또또는 그부분은 닮지 않길바랬는데 다행히 또또맘을 닮아서 두상이 똥그랗답니다.

뒤통수 싸롸있죠? ㅋㅋㅋ

태어날 때 두상을 지켜주기 위해 허니쿨 아기배게를 사용했답니다.

막 태어났을 때는 많이 누워있어서 그런지 목덜미쪽에 불긋불긋하게 태열이 올라왔는데 

허니쿨 배게가 누워있을 때 통풍이 잘 되서 열을 빼주는 제품이다보니 태열도 어느새 사라져있더라구요.

 

 

게다가 바운서에 누워있을 때도 머리를 받혀주니 바운서에 훨씬 편하고 오래 있더라구요

점점 졸려하는 우리 또또 ㅋㅋㅋ

 

백일이 지나고 이제는 거의 통잠을 자는데 아무래도 머리가 편하니 더 푹 잘자는 것 같아요.

어른들도 맨 바닥에 누우면 목이 불편해서 계속 돌리고 옆으로 눕고하잖아요?

허니쿨 요녀석 아주 물건이구만!!

내가 가져가야지!! ㅋㅋ

아기배게는 태열과 두상까지 관리해주는 허니쿨 배게로 대동단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