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엔픽스 서포터즈 스타맘 1기

[엔픽스] 코알라 후방거울 사용후기(놀이용으로도 최고)

또또파파 2021. 1. 25. 14:08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rxrEoUrWSes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병원이나 스튜디오 촬영이외에는 밖에 나갈 일이 없는 요즘...

하지만 코알라 후방거울은 차량 이외에도 집에서 놀이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육아템이랍니다.

 

 

 

설치법은 굉장히 간단해서 뒷자석 헤드에 찍찍이로 고정만 시켜주면 설치 끝!!!

 

 

지난 백일 촬영을 할때 드디어 코알라 후방거울을 개시했답니다.

차 내부가 아주 아기아기하죠? ㅋㅋㅋ

 

이렇게 아기가 거울을 통해 반사되어 보인답니다.

 

 

게다가 또또도 신기한지 계속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요즘은 집안에서 놀이용으로 더 많이 쓰게 되요 ㅎㅎ 아무래도 나갈일 이 없다보니

 

주로 사계절 아기체육관에 매달아 놔준답니다.

북극액티비티 북도 그렇고 아기체육관이 장난감들을 매달아 두기 정말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ㅋㅋ

 

 

가운데 눕혀주면 시선이 바로 가는곳이라 잘 쳐다 보더라구요. 

너의 이쁜 미모를 감상중이니? ㅋㅋㅋ

 

 

요건 우리 또또 머리밀기전 모습이네요 ㅋㅋㅋ 

 

 

아니면 이렇게 벽에 세워두기도 한답니다.

우리 또또가 거울을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할 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ㅋㅋㅋ

 

 

자동차에서 사용하는 후방거울 뿐만 아니라 아기 장난감으로도 활용가능한 코알라 후방거울 추천해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