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육아 정보

틔운 미니와 함께 우리 아이 감수성 길러줘봐요 - 메리골드 키우기 시작

또또파파 2023. 3. 30. 10:24
반응형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동물이나 식물을 기르는 것은 책임감, 정서적 교류 , 참을성 등을 길러줄 수 있는 

아주 좋은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아파트에 사는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식물을 알아보다가 발견한 LG 틔운 미니!!

인테리어용으로도 너무 이쁘고 물만 잘 갈아주면 크게 손 갈 일도 없다고 하여

당장 주문했습니다.

패키지의 그림이 귀엽네요

구성품은 많지 않습니다.

틔운 미니 본체와 설명서 ,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또또한테 메리골드와 청경채 사진을 보여주면서 

어떤거 심고 싶어? 물어보니 꽃이 좋아~

이래서 메리골드 씨앗 패키지를 넣고

함께 물을 줬답니다.

 

맘마(영양제) 도 줘야된다고 하는바람에 일주일 후에 주는거야~ 라고 진정시켰네요 ㅋㅋ

 

아직 4일차라 싹이 안올라와서 아쉬운 마음...ㅠㅠ

씨앗패키지가 꽤 비싸서(25000~30000)

당근으로 발아보증기한이 얼마 안남은 패키지를 좀 싸게 사왔는데

발아를 못하는게 아닐까 걱정이 되네요....

역시 뭘 키운다는 것은 쉬운게 없네요

(그중 육아가 최고 ㅎㅎ)

 

저는 집안의 무드등 역할도 할 겸 밤동안 조명을 켜두고 있는데 생각보다

밝기가 엄청밝아요 ㅎㅎ 

원룸 사시는 분들은 거의 빛공해가 될듯....유념해서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