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또또파파의 육아템 리뷰

플레이송스홈로 우리 또또 놀이교육 시작!

또또파파 2021. 9. 15. 20:22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로 돌아온 또또파파랍니다.
블테기가 와서 블로그른 안쓴지 언 두달...


하지만 아기 엄마들에게 소개해드릴 만한 소식이 있어서 다시 돌아왔어요~
바로 압구정에서 그렇게 유명하다는 플레이송스 센터의 프로그램을
우리집에서 체험할 수 있다고 해서
이건 소개해야된다!! 하며
컴백블로그를 했답니다 ㅋㅋㅋ

 

플레이송스는 그동안 SK브로드밴드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던
프리미엄 유아음악놀이 컨텐츠인데요
바로 10월 중순 부터는 누구나! SK브로드밴드가 아니더라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플레이송스는 스텝별로 놀이교육 시 활용할 수 있는 교구들이 있답니다.
우리 또또는 스텝 1부터 시작을 했답니다.

구성은 책6권, 마라카스, 조이 손인형, 공, 소리가 나는 탬버린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중에서 우리 또또의 원픽은 바로바로
이쁜 주황색의 마라카스에요 ㅋㅋㅋ

처음에는 이게 뭔가....또리둥절 하다가

금새 적응하고 폭풍 짤랑짤랑을 선보이는 우리 또또양 ㅋㅋㅋㅋ

그러다가 마라카스 한입하시고~~
앞으로 음악놀이하면서 신명나게 흔들어보자 또또야!


이렇게 한번의 마라카스 폭풍이 지나가자 갑자기
다가온 독서의 계절 ㅋㅋㅋ

우리 또또는 저렇게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책을 좋아하는데
어떻게 또또의 취향을 알고~
역시 플레이송스홈이시다!

일반책보다 아가들이 생각하고 직접 만져보고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책으로
놀이교육을 한다면 훨씬 뇌세포가 폭발적으로 성장하겠죠??

벌써부터 준비된 교구와 함께 엄마아빠와
음악놀이할 생각에 벌써 제가 다 신나네요

분명 처음엔 책을 가지런히 놨는데

지금보니 사방팔방 펼쳐져있다 ㅋㅋㅋ

우리 플레이송스홈 교구는 색감이 너무 쨍하니 이뻐서

우리 아가들이 더더 좋아하고 놀이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또또도 공의 색이 맘에 들었는지 한참을 안놔주더라구요 ㅋㅋ

 

앞으로 교구들을 활용해서 또또와 음악놀이 할 생각에 벌써 신나네요!

 

우리 또또 기대하고 있어 엄마아빠가
플레이송스홈으로 정서금수저 , 지능금수저 만들어주겠어!

 

[플레이송스홈으로 부터 무상으로 제품제공을 받아

경험한 내용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