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또또파파의 육아템 리뷰

토이미소 아기 목욕 놀이 장난감 후기 - 아기목욕책 , 목욕놀이 도구

또또파파 2021. 4. 27. 22:14
반응형

지난 토이미소 아기 유모차 장난감 리뷰가 우수 후기로 선정되어서

목욕놀이 장난감도 체험할 기회가 생겼어요!!

 

토이미소에 감사를 ㅋㅋㅋ

 

3가지 목욕놀이 장난감을 소개할거에요.

 

첫번째는 물에 둥둥떠다니는 동물 친구들~

꽃게가 있는 지지대에 고양이, 부엉이(?), 파랑이(?) ㅋㅋㅋ

파랑이는 무슨 동물인지 모르겠어요.

 

하여튼 세 동물친구들이 둥둥 물위에 떠다니는 목욕 놀이 장난감이랍니다.

 

 

 

 

처음엔 저 위에 모두 올라가 있었으나 금방 다들 뿔뿔히 흩어졌다고 한다....

 

 

 

 

이 파랑이를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다른 장난감엔 눈길도 거의 안준 또또 공주님

 

 

 

 

말랑말랑한 재질이라서 아기 촉감놀이에도 좋고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다음은 바다친구 아기목욕책이에요

이렇게 귀여운 바다동물들이 있는 책이랍니다.

목욕놀이 아기책인 만큼 당연 방수~

 

 

 

 

맨 앞에는 이렇게 삑삑 소리나는 게 있어서 

아기의 관심을 끌기에도 좋답니다.

아기목욕책을 주니

급 독서모드인 이또또양 ㅋㅋㅋ

 

 

독서모드였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먹방

 

 

 

 

 

세번째 장난감은 회전튜브에요.

 

 

물이 지나가면 회전이 되도록 되어있어서

아기들의 관심집중!!

 

이렇게 물을 위에서 부어주면 프로펠러들이 회전한답니다.

물이 떨어지는걸 만지는 우리 또또 ㅋㅋ 

 

 

아기 목욕 장난감 세트가 있으니 목욕하는 동안에도

또또가 심심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목욕싫어하는 아기가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