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꿈비 엔젤맘 리뷰

꿈비 고강도 TPO 스마트 퍼즐매트 아기 거실 꾸미기 필수템

또또파파 2021. 4. 24. 22:21
반응형

지난 번 장모님댁에 꿈비 고강도 TPO 스마트 퍼즐매트를 

설치하고 1주일 정도 있다가 놀러가게됐어요.

이렇게 이쁜 꼬까옷을 입고 장모님댁으로 놀러간 우리 또또공주님

장모님께서 퍼즐 매트를 또또를 위해서 설치했지만

또또가 없을 때도 차가운 바닥에 앉기보단

매트에 앉게 되어 훨씬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거기다가 층간소음 저감효과 까지 있으니

구축아파트의 층간소음걱정도 많이 줄어서 거실에서 편하게

돌아다닌다고 하시네요.

우리 또또가 앞으로 뛰어다니고 쿵쿵 점프를 할텐데

고강도 TPO 스마트 퍼즐매트가 없었다면 

또또를 말리느라 너무 힘들 것 같아요.

물론 심하게 뛰어다는 건 퍼즐매트가 있어도 말리겠지만

그래도 최대 64% 층간소음을 저감시켜주는

TPO 스마트 퍼즐매트가 있어서

조금은 덜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요.

또또도 TPO 스마트 퍼즐매트가 맘에드는지

이 위에서 딩굴딩굴 하는걸 좋아한답니다.

 

폭신폭신하니 좋아하는 듯 ㅋㅋㅋ

 

게다가 색상이 아이보리, 그레이 두가지 종류가 있다보니

요즘 유행하는 화이트 & 우드로 인테리어한 집에도 너무 잘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미끄럼 방지 처리까지 되어 

걸음마 하기 전에 미리 깔아두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또또가 앞으로 걸어다니게 되면

TPO 스마트 퍼즐매트 뽕뽑을 날만 남았네요 ㅋㅋ

 

아기 거실매트 고민중이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