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꿈비 엔젤맘 리뷰

꿈비 고강도 TPO 퍼즐 매트 - 층간 소음 멈춰!!

또또파파 2021. 4. 17. 00:58
반응형

오늘은 장모님댁에 TPO 퍼즐 매트 설치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또또맘이 곧 복직을 하게 돼서 장모님께서

우리 또또 육아를 더 많이 도와주시게 됐어요.

 

지금 저희집은 1층이지만 

장모님댁은 1층이 아니기에 층간소음 방지를 위해서

꿈비 고강도 TPO 퍼즐매트를 미리 설치해두기로 했답니다.

 

저희 집에는 아이보리 색으로만 설치를 했는데

장모님댁에는 그레이 색을 섞어서 설치해보기로 했어요.

 

아이보리 단색도 깔끔해서 너무 이쁘지만

그레이 컬러와 믹스해서 조립해주니

더욱 입체적으로 보여서 저는 더 맘에 들었답니다.

요즘은 또또가 혼자서도 잘 앉아있어서 

이렇게 앉아서 노는데

꼭 바닥을 그렇게 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1층이 아닌 장모님댁에는 꼭 매트를 설치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꿈비 매트는 기본 사이즈가 넉넉해서 16개 조립을 해주면 거실 대부분을 커버할 수 있답니다.

 

아직 작디 작은 우리또또 퍼즐매트 하나에 쏙들어가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곧있으면 우리 또또가 기어다닐거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서도 거실에 매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

 

매트가 이쁜지 이리저리 구경하는 우리 공주님

설치도 별도 시공필요 없이 엄마혼자서도 

퍼즐을 맞춰주기만 하면 되니 너무 간편해요

우리 귀여운 곰돌이 또또 

엄마,아빠 둘 다 일하러가도 씩씩하게 기다려줘~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