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공간/리뷰 & 세상 소식

cotes-guerang(꼬뜨게랑) 의류브랜드 7월7일 런칭!

또또파파 2020. 7. 1. 02:24
반응형

지코가 모델인 꼬뜨게랑이란 브랜드가 신규런칭 한다고 해서 지코가 의류 브랜드를 런칭했나보구나 했는데 알고보니 빙그레에서 꽃게랑을 로고화하여 한정판 의류 굿즈를 발매한다고 하네요.ㅋㅋㅋ

브랜드 이름은 프랑스 의류브랜드 느낌인데 알고보면 꽃게랑.
티셔츠 2종, 반팔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과 로브, 마스크 한정판으로 제품은 7월 7일부터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일주일간 단독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나.

꼬트게랑 로고인데 꽃게랑을 귀엽게 잘 표현한 것 같네요.


cotes_guerang 인스타 계정에 가면 출시예정인 제품들을 볼 수 있어요.


제품들중에선 티셔츠랑 미니백이 제일 나아보이는데
티셔츠는 발렌시아가, 미니백은 구찌느낌이 좀 있네요.

지난 겨울에는 곰표 밀가루의 의류 굿즈가 출시돼서 관심을 받았는데 식품브랜드들의 의류굿즈를 통한 마케팅이 10대, 20대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앞으로 이런 마케팅이 유행할 것 같습니다.

내일 저도 꽃게랑이나 사먹어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