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또또파파의 육아템 리뷰

토이미소 유모차 장난감, 유모차 모빌 - 아기 장난감 추천!

또또파파 2021. 4. 1. 23:50
반응형

우리 또또에게도 유모차 장난감과 유모차 모빌이 생겼답니다~~~~

인스타를 보면 다들 유모차에 주렁주렁 장난감과 유모차 모빌을 달고 다니는 것을 보고 

우리또또에게도 달아줘야 겠다 생각을 했답니다.

호주 프리미엄 베이비 완구 브랜드 플레이 그로 제품인데

하나는 유모차 안전가드에 휘감아서 설치해주는 해바라기 유모차 친구들 장난감이구요

다른 하나는 소리나는 나비 유모차 모빌이랍니다.

 

해바라기 유모차 장난감은

색상이 알록달록해서 우리 또또가 너무너무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게다가 저 오른쪽에 있는 거미인형은 누를때마다 삑삑소리가 나고

가운데 있는 무당벌레 인형안에는 방울이 들어있어서

우리 또또의 관심을 끄는 장난감이랍니다. 

게다가 치발기까지 있어서 모든걸 입에 가져가는 아기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죠

 

또또맘과 장모님이 또또를 데리고 밖에서 식사를 하러갈 때 처음 유모차 장난감을 개시했는데

해바라기 유모차 친구들에 푹 빠져서 너무 편하게 식사를 했다고 해요~

치발기도 냠냠냠~

어 너는 무당벌레구나~

응 너두 냠냠냠!

다시 치발기 냠!!

밥먹는 내내 이러고 놀아서 또또맘이 너무 신기했대요 ㅋㅋㅋ

이렇게 오래동안 장난감에 집중한게 처음이라며

 

식당 밖에서도 아직 궁금한지 열심히 해바라기 친구들 감상중인 우리 또또

그러다가 급 졸렸는지 조는데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아차차 정신차리고 다시 집중집중

이게 끝이 아니죠! 

나비 유모차 모빌에도 또또가 푹 빠졌답니다. 

날개는 부스럭 거리는 소재로 되어있어서 만질때마다 우리 또또의 청각을 자극!!

나비 유모차 모빌 아래 네모, 동그라미 모양의 치발기가 달려있어서 잡아 당기고 물고 

다양하게 가지고 놀더라구요

거울 날개가 있어서 우리또또가 자기의 모습을 바라 볼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뒷면은 흑백 패턴으로 되어있어서 아직 흑백만 구별가능한 신생아 때 시각 자극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해바라기 유모차 장난감만 보여주다가 

식당에서 나와서 처음 나비 유모차 모빌을 달아주는데 

이렇게 귀여운 미소를 보여줘서 장모님께서 사르르 녹으셨대요 ㅋㅋㅋ

 

 

나비 유모차 모빌을 직접 만지고 싶은데 못만져서 그런지 

뭔가 뚱해 보이는 우리 아가

나비날개를 뚫어져라 쳐다보네요 ㅋㅋㅋ

 

우리 또또가 너무 좋아해서 유모차 끌고 나갈 땐 꼭 가지고 나갈 예정이랍니다.

아직 유모차가 휑한 분들께 완전 추천드려요!! 

 

해바라기 유모차 장난감이나 나비 유모차 모빌  제품 구매나

상세사항을 보시려면 

아래링크로 고고~~

 

Y (toymiso.com)

 

 

아이에게 미소를 토이미소

플레이그로, 윈펀 공식 수입, 원목 주방놀이, 아기체육관, 영유아교구, 감성발달완구

toymis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