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또또파파의 육아템 리뷰

에시앙 이탈가드 범퍼쿠션 - 우리 또또 맘껏 뛰어놀때를 위한 아이템

또또파파 2021. 3. 13. 21:02
반응형

우리 또또가 요즘 뒤집기를 너무해서 눈을 때고 있으면 어느새 처음 있던 자리에서 저 멀리 가있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모를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매트에서 사용 할 범퍼제품이 하나 필요했어요.

 

 

저희가 준비한 제품은 바로 에시앙 이탈가드 범퍼쿠션!!!

 

에시앙 이탈가드 범퍼쿠션 사이즈는 두 종류이랍니다.

저희꺼는 L 사이즈랍니다.

지금 집은 거실이 좁아서 L사이즈가 넘치는 것 같지만 곧 이사갈 거라서 큰 사이즈로 준비했어요.

 

 

 

 

 

 

에시앙 이탈가드 범퍼쿠션은 쿠션들을 원하는 모양으로 연결해서 ㅡ,ㄴ,ㄷ,ㅁ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다는게 참 좋았어요.

상황에 따라 필요한 모양이 다르기에 활용도가 좋습니다.

 

범퍼쿠션 간 연결은 이중으로 가능하답니다.

첫번재는 지퍼로 연결!

두번째는 끈으로 묶어주기!

이렇게 이중으로 연결해서 더욱 견고하답니다.

저희는 네면 모두 연결해서 ㅁ모양으로 만들었어요. 우리또또 다른곳으로 못간단다~

아직 이사를 안가서 좀 좁아보이죠?....ㅋㅋㅋ

요즘은 아기체육관을 범퍼 안에 넣어주고 맘껏 놀게해준답니다.

아직 이거다니지는 못하지만 곧 기어다니면 범퍼덕분에 안전한 매트생활 가능할 것 같아요.

매트 아니더라도 아기 침대에서도 활용가능하니 고민중인 분들께는 에시앙 범퍼쿠션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