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5

두두스토리 첫돌 명화 클래식 - 아기 명화교육 최고 퀄리티 제품 강추

우리또또의 사랑 두두스토리 첫돌 시리즈! 그중에서도 이번 명화 클래식은 정말 최고 퀄리티 제품이어서 또또맘과 제가 감동을 받았답니다!! 첫돌 명화 클래식이 필요한 이유!! 0~36개월 간은 우뇌 발달의 결정적인 시기인데 명화와 클래식은 이런 우뇌를 자극하는데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우뇌를 자극하면 우리 아기의 상상력과 창의력에 도움이 되어 꼭 우뇌발달 교육은 필요하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또또가 가장 좋아하는 사운드 빅북! 오르세, 루브르, 내셔널갤러리에 있는 명화작품들이 모여져 있어요. 표지부터가 이쁘네요 ㅋㅋㅋ 지금 또또가 누르고 있는 버튼이 클래식이 나오는 버튼인데 노래가 좋은지 혼자서 책을 펴고 노래를 누른답니다. 노래나오는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나온다는 사실을 벌써 깨달은 우리 또또 인지능력 발..

플레이송스홈 우리 아기 교육프로그램 한번에 해결!

지난 3개월간 플레이송스홈 스텝1체험을 했답니다. 워낙 유명한 플송홈이라 기대했고 그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줬답니다. 플송홈의 가장 큰 장점은 책, 교구, 어플의 영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우리 또또가 오감으로 주제에 대해 직접 느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어느새 플송홈 책이 익숙해졌는지 우리 또또의 보금자리로 직접 가지고 가서 책을 가지고 논답니다. 그리고 추운 겨울 나가기 힘든 날씨에 플송홈을 통해 동물, 탈것, 장난감 등 접하고 나서 따뜻할 때 밖에나가서 직접 체험하면 습득력이 2배! 어플로 출시가 되니 더이상 집에서만 즐기는 플송홈이 아니니 어디서든 우리아이 교육도 가능하답니다! 본 리뷰는 제품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12.13

돌아기 수학교육은 두두스토리 첫돌영재수학과 함께!

우리또또가 돌지나면서 국어뿐만 아니라 수학교육도 함께 해주고있어요. 아직은 노출해주는 수준이지만 자연스럽게 접하게 해주려구요 두두스토리 첫돌영재수학은 이렇게 다양한 주제의 책과 사운드북으로 우리 돌아기수학을 책임져준답니다. 또또는 지금은 1,2까지 말하는데 나머지 숫자도 두두스토리와 함께하면 금방 말할 것 같아요. 독서대에 앉아서 공부하는 이또또양ㅋㅋ 두두스토리 수학책은 단순그림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돼있답니다. 특히 또또가 좋아하는 도형 맞추기 오리인형을 품에 끼고도 독서하기! 헤헤 이건 잘 모르겠다 수학교육에 걱정이 되는분들은 두두스토리 첫돌영재수학 패키지로 시작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본 리뷰는 제품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 솔직리뷰입니다.

플송홈 교구와 책을 함께 가지고놀기

오늘은 플송홈 스텝1의 교구중 하나인 무지개색 공과 그 공이 나오는 책을 함께 가지고 놀았어요. 플송홈의 책은 여러가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또또가 초집중 할 수 있답니다. 요렇게 풍선놀이도 책에있어서 풍선을 따로 준비해서 아기와 함께놀아도 좋을듯ㅎㅎ 플송홈 어플에는 여러가지 장난감 놀이에 대한 영상도 있으니 함께보면 우리아기 정서발달에도 굳굳! 제품제공받아 체험이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12.07

13개월 아기 플송홈 스텝1 동물 책 체험후기

우리또또 이번주에는 플송홈 스텝1 동물을 엄마아빠와 함께 공부? 놀이? 했답니다. 놀이겸 공부를 한번에 하는 플송홈 우리또또도 그래서 플송홈책을 볼때마다 많이 웃는답니다. 플송홈 책의 장점인 다양한 상호작용을 하면서 동물들과 친해지는 우리또또 이렇게 접어있는 부분을 피면 귀여운동물들이 쏙~ 안그래도 동물을 좋아하는 우리또또와 함께 놀기 최고의 플송홈이었답니다 제품제공받아 체험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