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잉글리시 에그 대박 추천 16개월 아기 영어의 시작 최고!

또또파파 2022. 2. 20. 00:35
반응형

우리 또또의 영어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잉글리쉬 에그를

오늘 소개해볼까해요

교육에 열정적인 또또맘이 임신했을 때부터 눈독드리고 있던 그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인데요

저는 이른 애기 때 이렇게 비싼 전집을 사는게 맞을까 생각도 잠시 했었지만

또또맘을 믿고 지르자!! 라고 했죠 ㅎㅎㅎ

 

역시 또또맘의 생각이 맞았어요 ㅎㅎㅎ

또또가 잉글리시에그를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100000%로 활용하며 뽕 뽑고 있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바로바로 우리 또또가 가장 애정하는

Who is it!!

이 노래와 영상 보면서 

우리 또또가 Who is it 으로 Daddy, Mommy, Grandpa, Grandma, Sister, Brother 다 배웠다구요!!

인스타에 올렸더니 다들 너무 똑똑하다고 놀라시던데 ㅋㅋㅋ

다 잉글리시에그 덕분입니다ㅠㅠㅠ!!

 

그냥 펼쳐보는 책이 아닌 내 집처럼

만들어져 있어서 더더욱 재밌고 신나게 접근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문을 닫고 자기만의 공간으로 생각하며

문을 하나씩 열어보고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잉글리쉬 에그는 이렇게 단순한 책이 아닌

여러가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책이라

우리 또또가 더 신나게 가지고 놀면서

영어와 친해졌답니다.

 

지금 잉글리시 에그 들인지 거의 6개월이 되었는데 

아직도 가장 좋아하는 책이  who is it? 이에요 ㅎㅎㅎㅎㅎㅎ

말도 하고 율동도 잘 따라해요 ㅎㅎ

책속으로 들어가겠다 울아가ㅎㅎㅎ

앉아서 책처럼 볼 수도 있어서

엄마랑 또또랑 퀴즈처럼 놀더라구요 똑똑똑

엄마가 who is it? 하면 또또가 mommy!!! 이래요 ㅎㅎ

 

이렇게 책을 열면 Mommy가 짜잔

잉글리쉬 에그는 CD도 함께 제공되고

에그펜도 함께 구성에 있어서

눈,귀,촉감으로 모두 영어와 친해질 수 있답니다.

 

그림체들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그림체라 더더욱 관심을 갖는 것 같아요

게다가 영상이 있잖아요 

너무 재밌게 잘 만들어졌어요 ㅎㅎㅎ

그래서 맨날 영상 보여달라고 하는게 함정이지만

덕분에 잉에에 푹 빠지게 되었죠 ㅎㅎ

 

 

얍!!!하면서 가리키는 우리 또또모습 

너무 열정적인걸 ㅋㅋㅋㅋ

 

 

잉글리쉬에그의 특징은 실제로 우리 아가들이

생활하면서 접할 수 있는

스토리들을 책에 녹여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접한다는거에요

옷을 입을 때 지퍼를 올리고 내리고

단추를 잠그고 풀고 등등 우리 아가들이 생활속에서 겪을만한 일들을

너무 잘 풀어냈어요

오감발달이 골고루 잘 되는 잉글리시 에그 책이에요~

 

엄마아빠와 마트가는 것을 좋아하는 또또는

마트 관련 책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ㅎㅎ

실제로 본인의 모습을 대입시키는 것 같기도 ㅎㅎㅎㅎ

아직 카트를 밀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배경이나 상황이 아주 잘 묘사되어있어

상상력을 더 자극하는 것 같아요~

 

 

 

영어공부를 좋아하는 우리또또

영어로는 원투쓰리포 

따라하는데

한글로 일이삼사는 아직 못한다는...ㅋㅋㅋ

아무래도 문과의 기질이 벌써 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영어로 열심히 밀어줘야겠어요 ㅋㅋㅋㅋ

 

다 보고 책도 덮고, 꽂아 놓기 도 잘 하는 또또!!

완전 잉에 습관이 제대로 잡힌 또또에용ㅎㅎ

 

다음 잉글리쉬 에그 리뷰로 또 찾아올게요!!!

 

[본 리뷰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으며 실제로 경험한 바에 대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