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와 가볼만한 곳 중 최고는 바로 서울랜드!! 눈썰매 타러가즈아!!

또또파파 2022. 2. 19. 00:17
반응형

우리 또또 겨울나기를 하러 서울랜드로 갔답니다.

아기랑 가서 놀만한곳의 갑중갑은 바로....서울랜드!!!!

겨울이 끝나기 전에 썰매를 좋아하는 또또에게

썰매를 태워주러 갔습니다.

우리 귀요미 ㅋㅋㅋ 우리 또또는 혼자서

타고싶어하지만 아직은 너무어리쥬~~

빨리 타고싶어서 우는 우리또또 ㅠㅠ

신나게 썰매를 타고 웨건으로 쏙 들어가서

놀이기구를 즐겨보러 갑시다아

카트라이더 타고 슝슝하고싶어하는 우리 또또

서울랜드는 이렇게 조경도 잘되어 있어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네요

쭉 가다보면 드디어 공룡이 나타나기 시작하는데요~~

바로바로 서울랜드속의 쥬라기랜드!

꽤 큰 규모의 쥬라기 랜드가 있어요.

옛날어릴적 보던 쥬라기공원이 생각나는 비쥬얼

티라노 사우르스 입으로 쏙 들어가보자 또또야

실내에는 공룡알과 여러가지 공룡관련 소품들이 아주 실감나게 있답니다.

공룡들이 아주 실감나쥬??

제가봐도 재밌더라구요 ㅋㅋ 

마지 공룡 발굴현장에 온듯해요. 

하지만...우리또또가 어두운 배경의 공룡이 무서운지..

너무 울어서 바로 나갔어요

나가면 이렇게 굿즈 샵이 있답니다.

여기의 공룡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한 20분정도 굿즈샵에서 신나게 논 우리 또또 ㅋㅋㅋ

인형이 가지고싶었니~~

강아지도 쏙 안고 공룡에 빠진 또또

쥬라기랜드를 다 보고 나오니 바아로 기절해버린 이또또양ㅋㅋㅋ 

다음에 또 오자잉!!!

다음에 서울랜드에서 또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