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파파의 육아세상/꿈비 엔젤맘 리뷰

꿈비 올스타 원목 가드 우리 아기 안전을 위한 준비물

또또파파 2021. 6. 14. 21:30
반응형

어느 새 쑥 커버린 우리 이또또양

이렇게 옷을 입혀 놓으니까 어느 새 어린이 같아요 ㅋㅋㅋ

많이 큰 만큼 또또네는 걱정거리가 하나 생겼었어요.

바로 우리 이또또의 넘쳐나는 활동성!!!

이제 높은 곳을 잡고 일어나는 경지에 이르렀답니다!!!

축하할 일이기도 하면서 이제 위험에 대한 걱정이 생겼어요.

 

그래서 꿈비 클린 범퍼 침대를 거실에 깔아주면서 올스타 원목 가드도 둘러줬답니다.

안그러면 바로 밖으로 튀어나간다는....

배밀이도 졸업하고 기어가기를 실천하는 우리 이또또양 

기어가는 속도는 마치 KTX.... 한눈 팔면 벌써 범퍼침대 밖으로 튀어나가려고 해요 ㅋㅋ

아빠 한눈 팔기만 해봐요 바로 나갈라니까

이렇게 안전을 위해 원목가드를 설치해놓으니 

또또 혼자서 맘껏 놀 수 있도록 

장난감을 펼쳐준답니다.

(사실 또또가 다 알아서 펼침)

가드가 없었다면 이미 집안 구석구석 장난감이 숨어있겠죠?.... 

생각만해도 정리가 힘드네요

하지만 이렇게 또또만의 공간을 만들어주니

또또도 훨씬 자유롭게 놀 수 있어서 

아빠도 기분이 좋답니다.

ㅋㅋㅋㅋ 움직이는 원숭이 장난감을 따라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는

머리스탈은 바람맞은 머리하고서 

아빠 사랑 이또또 꿈비 범퍼침대와 원목가드 안에서 

마음껏 기어다니면서 놀으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