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엔픽스] 북극 액티비티 북 리뷰 (이것은 초점책인가 촉감책인가 둘다 책임지는 헝겊책!)

또또파파 2021. 1. 13. 21:16
반응형

우리 겸둥이 또또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북극 액티비티 북 리뷰를 해볼게요 ㅎㅎ

 

신생아 시기에 시각발달은 엄청 중요하죠. 그래서 저희도 또또에게 최대한 이것저것 많이 보여주려고 한답니다.

하지만 매번 책이나 흑백 카드를 들고 있으면 팔이 아프고 아기에게만 붙어 있어야 한다는 힘듦이 있죠 ㅠㅠ

하지만 타프토이즈 북극 액티비티 북은 요런 불편함을 완전 해결해주는 꿀템이였어요. 

 

시중에 파는 시각발달용 책과의 차별점!! 바로 찍찍이 스트랩이 있어서 어디나 걸어줄 수 있다는 점!

바로 아기가 누워서도 혼자 감상할 수 있게 매달아 줄 수 있는 책!! 그게 바로 북극 액티비티 북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작은 스트랩이 있어서 아기체육관에 매달아 주면 우리 또또는 완전 집중해서 이리저리 고개돌리며 쳐다보더라구요.

시각발달과 목근육 발달에 아주 좋은 꿀템이랍니다.

 

물론 바닥에도 펼쳐 놓을 수 있고 그림은 한쪽면은 흑백, 한쪽면은 컬러로 구성돼있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포근한 느낌의 그림들이라 아기 정서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신생아 때는 주로 흑백만 구분 가능하니 주로 흑백면을 보여주고 점점 자라서 색을 볼 수 있을 시기에는 컬러쪽을 보여주면 되겠죠? 

이제 좀 특이한 페이지들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첫번째는 우산~

 

평소에는 평범한 우산이었다가

펼치면 새가 뿅~

이 배도 평범한 돛단배였다가~

돛을 넘기면 물고기가 뿅~

 

이렇게 우리 또또가 자라면  스스로 넘기면서 놀 수 있는 페이지들도 있답니다.

 

 

 

그리고 거울이 있는 페이지도 있어서 우리또또가 스스로의 얼굴을 보며 흠 그래 나는 엄마아빠 닮아서 이쁘군 생각하는 페이지도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재질도 아기 있는 집은 다 안다는 그 속에 바스락거리는 셀로판지 같은게 들어있는 그 이름은 뭔지 모르겠는 그 소재!! ㅋㅋㅋ 이름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하여튼 그 재질이라 청각까지 자극해줘서 또또의 관심을 아주 끌어당긴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우리 달님 옆에 별님 치발기 까지 있어서 손으로 잡기도 하고 물기도 하고

신생아 오감발달에 탁월한 북극 액티비티 북이에요. 제품이름 그대로 신생아 버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급 패키지 북이랍니다 ㅎㅎ  

 

게다가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서 조금 더러워지면 그냥 세탁기에 넣어주시면 되니 위생적인 부분도 안심하고 사용가능!!

북극 액티비티 북 덕분에 우리 또또 놀아주는 시간이 한결 편하답니다.

여러가지 감각을 발달시켜주는 북극 액티비티북 적당한 신생아 헝겊책을 못 찾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요건 그냥 표정이 귀여워서 ㅋㅋ 마무리샷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