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4

플레이송스홈 Step1 탈것으로 돌아기 교통수단 공부하기

오늘은 우리또또에게 플송홈 탈것 영상을 보여주고 함께 책도 읽었어요. 플송홈 어플로 티비가 없는 곳에서도 편안하게 또또와 놀이공부를 할 수 있어요. 조이와 맥스가 우리 또또에게 다양한 탈것을 보여주고있어요 영상을 보고나서 책으로 한번 더 복습! 플송홈 영상에는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실제 사람들의 모습도 나와서 주제와 관련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우리또또가 플송홈 스텝1을 체험하면서 빵빵까지 배웠답니다?ㅋㅋㅋ 여러분도 놀이와 교육 두마리 토끼를 잡는 플송홈 어플로 체험해보세요~~ 제품을 무상제공받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플송홈과 함께 돌아기 과일이름 공부하기

오늘은 플송홈 스텝1 컨텐츠중에 과일책을 또또와 가지고 놀았어요. 집에 있는 과일 모형을 쥐어주고 그림과 함께 느낄 수 있게 해줬답니다. 게다가 우리 또또가 평소에 포도를 느무좋아해서 더 좋아하더라구요. 과일 스티커를 직접 붙이기도 하면서 과일과 친해지기! 평소에 집에서 먹는 과일들은 훨씬집중해서 보더라구요. 플송홈 책은 이렇게 상호작용을 할수있는 플레이북이라 아기들이 지루해하지 않는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과일들을 플송홈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보여줘서 아기들이 더 친근하게 생각하나봐요. 11월 18일부터 21까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플송홈을 찾아보세요~ 본 게시물은 제품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두두스토리 첫돌 영재 한글로 돌아기 한글교육 한번에!

우리 또또가 돌을 지나면서 한글 노출을 열심히 해주고 있어요. 우리 또또의 한글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아이템은 바로! 두두스토리 첫돌 영재 한글! 두두스토리 첫돌 영재 한글의 구성은 가~하 한글 책 한글 공부 포스터 한글 사운드북 부록 스티커 이렇게 구성이 돼있답니다. 한글 책은 자음으로 시작하는 단어들을 아기들이 좋아하는 그림으로 표현해서 한글과 자연스럽게 친해지도록 교육해준답니다. 예를 들어 ‘바’ 책은 이렇게 배와 바다에 대한 그림이 있고 부엉이도 있답니다. 우리 또또가 좋아하는 병아리도 있네요. 아기들이 좋아할 만한 쉬운 단어로 관심집중하게 해서 자연스러운 한글교육이 된답니다. 다음은 포스터~ 아기집에 가면 항상 벽에 각종 학습 포스터가 있죠? 두두스토리에서도 한글 노출 할 수 있게 포스터가 구성에..

플송홈 앱 서비스 오픈! 아기 놀이교육 추천

두구두구 많은분들이 기다리시던 플송홈 앱서비스가 오픈했어요. 앱을 통해 플송홈 영상들을 볼 수 있게 됐어요 티비로만 즐기던 플송홈을 어플로 즐기다니 이제 외출때에도 플송홈을 볼 수 있어서 육아가 좀 더 수월졌답니다. 캐릭터도 나오지만 실제 아이들이 나와서 또또가 좀 더 몰입할 수 있답니다. 앱으로 또또와 함께 영상을 보고 책들 다시 보니 또또가 책에 더욱 집중하더라구요 요롷게 직접 책을 넘기고. 있네요 거의 책속에 들어가려는 공주 거울속에 자신의 모습을보고 기분좋아진 또또 조이와악수도 하는 우리착한딸 사랑하고 플송홈으로 많이 놀아줄게! 본 리뷰는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